<필독 공지 사항> > 공지사항 | 레플리카 쇼핑몰 플렉스샵

<필독 공지 사항>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필독 공지 사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41회 작성일 21-05-07 11:50

본문

<배송 안내>


현재 해외배송 기준, 국내 백신 반입으로 인한 배송시간 지연으로 인해 여유 넉넉하게 잡으신뒤 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

국내 배송은 아무 이상 없이 평소와 같이 2~3일 이내로 수령 가능하십니다.


<카드 결제>


주문후 제품과 금액이 포함된 사진과 함께 카카오톡 문의주시면 개인결제창 생성 해드리며 pg는 번개페이 이용,

구매확정까지 안내 해드리며 확정 이후 홈페이지 입금으로 처리후 출고 해드립니다.


<교환 및 환불 규정>


소비자 보호원에서 지정한 내용을 토대로 위탁배송(주문후 생산) 제품은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 불가


상품성이 훼손된 경우 환불 불가 (구성품의 분실, 또는 제품이 망가지거나 오염, 착용후 돌아오는 경우)


시계의 경우는 별도로 랩핑을 제거하시면 재 판매가 불가하므로 택 제거 이전에 작동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뗏다가 다시 붙히는 경우에도 저희는 다 알수 있으므로 환불불가 반송처리 됩니다.)


<사이즈 교환>


당연하게도 교환하려는 품목의 재고가 있어야 해드릴수 있으며

가끔 재고가 없어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환불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사이즈 교환은 판매자의 의무가 아니라 서비스 입니다.


<실사진 촬영 요구>


레플리카 제품이 저희 사이트만 3000개 입니다

신발, 의류등을 각 사이즈별로 나누면 최소한 1만개 가까이 됩니다.

이를 1개씩만 가지고 있으면 판매가 안되므로 10개씩만 사입을 한다고 치면 10만개 입니다.

개당 만원을 잡아도 10억입니다

이걸 다 사입해서 장사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실사진 요청시 처음에는 거래처에 요청하여 찍어드렸습니다.

하지만 사진만 받고 돌아가시고 구매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더 많습니다

이는 거래처에도 민폐이며 저희도 힘든 부분이라 정중히 이런 요청에는 답변 드리지 않겠습니다.


<환불 요청시 주의사항>


주문하신 상품이 아닌 다른상품이 오배송된경우, 무조건 환불또는 교환 처리해드립니다

(원래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가 없으면 환불처리, 재고가 있다면 모든 비용 판매자 부담후 교환 처리)


저희가 판매하는 상품은 정품이 아닌 레플리카 상품입니다

제작 과정에서 미세한 실밥이나 작은 오염, 또한 정품과 100프로 같을수는 없습니다.

상품의 중대한 하자가 아닌 레플리카 특성상 약간의 오차는 일어날수 있으므로

이런 미세한 하자부분에 있어서 예민하신분들은 구매를 피하시고 정품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레플리카의 주문 특성상 발주 이후 무리한 제품 변경이나 환불은 불가능하니 신중히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후 10분 이내로 카카오톡 문의주시면 상품 변경또는 환불 가능합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발주 이후라는건 주문후 최소 몇시간 지난후에 말씀하시는 부분들을 얘기드리는 겁니다.


<당일 발송>


이부분은 거래처마다, 제품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늦어도 익일 출고는 보장 해드리며, 오전주문시 거의 대부분의 제품은 당일 발송으로 처리됩니다.

(카카오톡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제품 불량>


제품의 불량, 사이즈 교환, 환불 요청 위 모든 경우는 송장 도착기준 12시간 이내로 문제 제기해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12시간이라는 기준은, 제품을 사용하실수도 있고 또는 잠시 사용하시다가 고객님께서 불량을 발생시키는 경우도 있기 떄문입니다.

제품의 불량시 기준 시간 이내로 문제되는 부분의 사진과 함께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불량시 판매자 전체 부담하여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리겠습니다.


(시계는 래핑을 제거하시면 더이상 새상품으로 판매가 불가능하여 상품성 훼손으로 교환 불가입니다)


<기타 내용>


제품 사진은 제작품 실사진이며, 일부 상품의 경우 조명에 따라 색감이 약간은 차이가 날수도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반드시 위 내용을 숙지후 구매를 하시기를 부탁드리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이즈 교환 받으셨던 분들, 이용해 주시는 분들 께서는 큰 문제없이 잘 이용해 주시고 계시나

극히 일부 예민한 고객님들 및 판매자의 입장은 전혀 고려하지않으시고 다짜고짜 화부터 내시며 무조건적으로 우기시는 고객님들께 드리는 당부의 말씀입니다.

저희도 구매자님들의 입장을 진심으로 이해하고, 최대한 해드릴수 있는 부분들은 노력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의 모든 교환, 환불 규정은 거래처 내용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독단적인 생각이 아닙니다.

(저희도 마진이있지만 본 제품 금액은 거래처로 들어가기 때문에 양측이 납득이 될만한 사안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사이즈교환 두번씩 하셔도 한번도 귀찮다고 짜증낸적 없습니다.. 있으면 당연히 해드리고 싶고 오히려 못해드려 죄송할때가 더 힘듭니다.

아무것도 해드리지 않고 이런저런 규정만 들이미는게 아닙니다.


항상 이용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S CENTER

070-2248-1187(해외유선,국내연결불가)

상담시간:24시간

휴무/휴일 없음

INTERNET BANKING

농협은행 점검시간(계좌이체 불가 시간 안내)

매일 23:55-00:30
매월 셋째 일요일 23:55-04:00

RETURN & EXCHAGE

(GUANGZHOU) No.11, Jin’gu South Road, Hwadong Town

공지사항 확인 후 카카오톡으로 문의,접수 바랍니다.

회사명 플렉스샵 (FLEX SHOP) 주소 (GUANGZHOU) No.11, Jin’gu South Road, Hwadong Town (사입 등, 총괄 사업장) 사업자 등록번호 317-12-01278 대표 플렉스샵 대표 전화 (해외유선) 070-2248-1187 [국내 연결불가] 팩스 022-448-754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Gwangwhou 331-9982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Kim su yeon Copyright © 2001-2013 플렉스샵 (FLEX SHOP). All Rights Reserved.

접속자집계

오늘
394
어제
1,315
최대
1,315
전체
210,573